#지역


대구 근황
대구 근황
430
지역에 대한 선입견
지역에 대한 선입견
395
avatar
노근혜탄핵인용 아따 거시기 우덜 광주 출신 욕보이는 웨브-사이트 구마잉 나가 궁금해서 와부렸는디 비루...
세계 최대 규모 지하상가
세계 최대 규모 지하상가
374
극한의 대림 파출소
극한의 대림 파출소
1 498
avatar
asdf 짱깨새끼들 좀 없애버리면 안되나?
지방에서 택시타면 아직도 겪는 일
지방에서 택시타면 아직도 겪는 일
1 700
avatar
천씨다 씨1ㅂ럼들
증류식 vs 희석식
증류식 vs 희석식
430

서래마을 한끼쇼
서래마을 한끼쇼
627
화교 자본 들어온 제주 관광산업의 최후
화교 자본 들어온 제주 관광산업의 최후
324
헷갈리는 지하철역 이름
헷갈리는 지하철역 이름
1 245
avatar
긴장해라 인가 ㅌㅋㅋㅋㅋㅋ
수원 현재 상황
수원 현재 상황
2 345
avatar
ㅇㅇ 영화 오멘이 문득... ~~~~~~~~~~~~~~~~~~ 이게다 순시리 때문 같다...
avatar
쿠로오 카라스노!!!퐈이트!!!!@#
젊은 꼰대들
젊은 꼰대들
1 292
avatar
쇼콜라 지잡대 소리 듣는덴 다 이유가 있지. 명문대는 아닌거 같냐 하는 놈들도 있겠지만, 지잡대 보단 ...
콘서트 안양과 과천의 흉물가는 러블리즈 팬
콘서트 안양과 과천의 흉물가는 러블리즈 팬
325
남원 메가박스
남원 메가박스
570

서울의 대학가 번화가
서울의 대학가 번화가
373
코스트코 사업 정지 명령 검토?
코스트코 사업 정지 명령 검토?
582
구미에서 봉변 당한 문재인
구미에서 봉변 당한 문재인
1 441
avatar
진짜 미개하다. 정치가 어떻게 잘살게 될지 만드는게 아니라 그냥 패거리 싸움으로 하네.
제주도 명물
제주도 명물
2 819
avatar
모닥치기, 꽁치김밥 제주도 솔직히 맛있는 음식없다. 너무비싸고... 한번은 먹어볼만하지만 두번...
avatar
두번먹으러 가긴 쩝.. 물가 넘 비싸요, 걍. 자연환경만 보고오기 그것도 중국인들땜에 가고싶다...
30년째 싸우고 있는 지역
30년째 싸우고 있는 지역
657
남해안 굴과 서해안 굴
남해안 굴과 서해안 굴
517
중국인 5만명이 거주할 전용 도시
중국인 5만명이 거주할 전용 도시
1 623
avatar
ㅇㅅㅇ ㅈ 됐네... 몰려온다 몰려와..
대구에서 어깨빵
대구에서 어깨빵
797

이경규 출신지 논란
이경규 출신지 논란
699
요즘 제주도 아파트 전세가 매매가
요즘 제주도 아파트 전세가 매매가
1351
목원대 수준
목원대 수준
1 754
avatar
face 아직도 닭그네같은 교수새끼가 있네...거꾸로 가는 목원대..저교수넘 때문에
정식 개통되는 SRT 고속철도 노선도
정식 개통되는 SRT 고속철도 노선도
3 640
avatar
도데체 오성에 뭐가있다고... 다 오송오송이여? 세종에 만들기는 대전이랑 너무 가까웠나?? 명박...
avatar
오송에 고위직공무원들 관저가 많아요.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사람들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사람들
2 346
avatar
꼭 선거에서 불리한것들이 지역감정이네 남협여혐이네 보수진보네 우파좌파네 편가르지 그래야 ...
avatar
닥쳐라 빨갱이새끼. 조까고있네
촛불집회 그거 다 돈 받고 하는 거잖아요
촛불집회 그거 다 돈 받고 하는 거잖아요
5 696
avatar
sam 아오!,, 답답한 인간들. .
avatar
저분이 말하는 소문이란게 노인대상 광고문자들이겠죠. '열사람에게 퍼뜨리면 당신은 애국자' 라며...
경주의 흔한 아파트 클라스
경주의 흔한 아파트 클라스
805
열도의 지역감정
열도의 지역감정
1 798
avatar
ㅇㅇ 이건 오사카가 특이한거임. 오사카사람들 거의 한국 지방사람들 정도?의 괄괄함 가지고있음. 솔직...
대구 할머니 인터뷰
대구 할머니 인터뷰
298
박정희 탄신제
박정희 탄신제
445
본진털린 새누리
본진털린 새누리
420
대전 명물 길거리 삼겹살
대전 명물 길거리 삼겹살
692
더 이상 뭘 어쩌라는 건지
더 이상 뭘 어쩌라는 건지
1 436
avatar
쇼콜라 ㅋㅋㅋㅋ 과연..대단하십니다.ㅋㅋㅋ
담화문에 대한 지방 시민들의 반응
담화문에 대한 지방 시민들의 반응
1 619
avatar
쇼콜라 아..대구의 장년층은 정말..답이 없다..진짜. 설마 젊은층도 저런가.;;;;;

Top


Disclaimer] Kkull.com is absolutely legal and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Kkull.com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er linked 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hosters.1

Privacy    Terms     Contact Us     Add New Pin

0.308s